Notice공지사항

홈아이콘 HOME
커뮤니티
공지사항 화살표
제목 '소상공인 축제' 함께해요 … 참여업소 모집 작성일 2016-02-05
첨부파일
소상공인연합회가 오는 2월 22일 전국적으로 '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'(이하, 소상공인 축제)를 개최할 예정이다.

소상공인 축제는 '소상공인 지원법'에 근거하여 올해 처음 지정된 '소상공인 주간'(2월22일~28일)동안 참여 소상공인 업체들이 직접 할인 등 혜택을 마련하고 국민들에게 홍보하여 동네 소상공인 업소를 알리고 이용을 장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.
@머니위크MNB, 식품 유통 · 프랜차이즈 외식 & 창업의 모든 것


이번 축제에 참여한 소상공인 업체들은 언론과 광고, 네이버, 카드사, 쇼핑몰 등에서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업체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며 업소로 배포되는 '참여업체 인증스티커'를 통해 온/오프라인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업체를 알릴 수 있게 된다.

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업소들은 추후 중소기업청, 소상공인연합회,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 자격을 얻게 된다.

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“최초로 지정된 소상공인 주간에 세계에서 유래를 찾기 어려운 전국에 있는 소상공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축제인 만큼 매우 뜻 깊다.”며, '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,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되기에 가능한 많은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매장을 지역 주민들에게 알리는데 활용했으면 좋겠다.”고 말했다.

사전 안내 및 참여 신청 페이지(http://happyweek.modoo.at)를 참조.

 

 

 

출처 : mnb